고객 서비스는 금융 생활의 핵심입니다. KB국민카드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에게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KB 국민카드 고객센터의 모든 연락처와 상담 서비스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국민카드 대표 고객센터 연락처
KB국민카드의 메인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688입니다. 이 번호를 통해 대부분의 기본적인 카드 관련 문의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별 상세 연락처
KB국민카드는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서비스별로 세분화된 연락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종류 | 연락처 |
카드 신청 | 1899-0077 |
결제 및 변경 | 1899-0800 |
자동납부/할부 서비스 | 1577-9900 |
KB Pay 서비스 | 1644-9311 |
분실신고 및 가맹점 승인 | 1588-1788 |
고객센터 운영 시간
KB국민카드 고객센터의 운영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 토요일 : 오전 9시 ~ 오후 1시
24시간 이용 가능 서비스
- AI 챗봇
- 결제금액 조회
- 카드 분실신고 확인
특별 상담 서비스
KB국민카드는 다양한 고객층을 위한 특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장애인 상담 : 070-7451-9521, 070-7451-9522 (씨토크 연결)
- 어르신 전용 상담 : 1644-3308
- 수화 상담 : 070-7451-9901 (안드로이드 폰만 가능)
추가 상담 채널
고객센터 전화 외에도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온라인 챗봇 상담
– 이메일 상담 (24시간 365일 가능)
주의사항
- 각 서비스별 연락처를 정확히 확인하고 문의하세요.
- 통화 시 본인 확인을 위한 개인정보를 준비해주세요.
- 가능한 한 이메일이나 온라인 채널을 먼저 활용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국민카드 고객센터는 고객 여러분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어떤 문제든 신속하고 친절하게 해결해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