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 보일러 고객센터 전화번호

대성 보일러 고객센터 전화번호

보일러는 우리 생활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특히 겨울철 난방과 온수 공급에 큰 영향을 미치죠. 대성 보일러는 한국의 주요 보일러 제조업체 중 하나로, 신뢰성과 품질로 유명합니다.

만약 대성 보일러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고객센터와의 원활한 소통이 매우 중요합니다. 오늘은 대성 보일러 고객센터의 전화번호와 서비스 시간, 제공 범위에 대해 상세히 소개하겠습니다.

 

대성 보일러 고객센터 전화번호
대성 보일러 고객센터 전화번호

 

대성 보일러 고객센터 전화번호

대성 보일러 고객센터에 문의하고자 할 때 가장 먼저 알아야 할 정보는 바로 전화번호입니다. 대성 보일러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8577입니다. 이 번호로 전화하면 고객님의 다양한 문의 사항을 전문 상담원이 신속하고 친절하게 도와주실 것입니다.

 

 

 

운영 시간

고객센터에 전화를 거는 시점도 중요합니다. 대성 보일러 고객센터의 운영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12시 – 1시)

✅주말 : 오전 9시 – 오후 1시

✅휴무일 : 일요일 및 공휴일

평일에는 비교적 긴 시간이 운영되므로, 관련된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이 시간동안 전화를 거는 것이 좋습니다.

 

 

 

서비스 제공 범위

대성 보일러는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는 AS(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대성셀틱 보일러의 AS 서비스는 전국 어디에서든 가능합니다. 거주 지역에 따라 AS 접수 및 방문 서비스가 다를 수 있으며, 서비스 지역 확인은 고객센터나 대성셀틱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라북도에 거주하면서 대성 보일러의 문제 발생 시,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여 서비스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지역의 기술자가 고객님께 직접 방문하여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대성 보일러 고객센터에 연락하실 때 몇 가지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첫째, 평일 12시부터 1시까지는 점심시간으로 상담원이 부재할 수 있으므로, 이 시간을 피해 연락하는 것이 좋습니다.

둘째, 주말에는 운영시간이 짧으므로, 긴급한 문제는 가능한 빨리 해결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FAQ)

Q. 고객센터는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A. 대성 보일러 고객센터는 제품 구입, 서비스 요청, 문제 해결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Q. AS 서비스는 몇 번이나 받을 수 있나요?

A. AS 서비스는 보증 기간 내의 제품에 대해 무상으로 제공되며, 보증 기간 외에는 유료로 제공됩니다.

Q. 서비스 요청 후 얼마나 걸리나요?

A. 일반적으로 서비스 요청 후 24시간 이내에 기술자가 방문하나, 지역 및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마무리

대성 보일러는 언제나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문제 발생 시 언제든지 연락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보일러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나 도움이 필요하시면 주저하지 말고 고객센터에 연락해 보세요. 감사합니다.